Javascript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 브라우저의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스킵네비게이션

  • 울산중구청홈페이지
  • 중구수영장
  • 즐겨찾기
  • 홈
  • 사이트맵
  • 자주묻는질문 : 질문입니다.
  • 찾아오시는길 : 오시는길 안내입니다.

home > 열린경영 > 비전달성을 위한 경영전략

비전달성을 위한 경영전략

행복 · 희망을 위한 약속, 중구도시관리공단

비전달성을 위한 경영전략
비전달성을 위한 경영전략
구분 세부 수행내용
조직·인사관점
  • 개인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하는 조직운영
  • 담당업무분야 전문적 지식을 함양하는 창조적 인재양성
  • 전직원이 함께 할 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조직운영
  • 소통·화합·타협으로 화합하는 조직운영
  • 청렴하고 깨끗하고 성실한 인재양성 조직운영
재무운영관점
  • 효율적인 사업장관리를 통한 매출극대화
  • 주기적인 사업수지 분석을 통한 수지비율 관리
  • 예산절감노력을 통한 예산관리효율도 제고
고객관리관점
  • 고객만족향상
  • 청결한 시설관리를 통한 고품격서비스 제공
  • 외부에서 요구하는 사회적 책임강화
  • 지역 특색에 맞는 신규 프로그램 개발
  • 고객만족도 평가체계 및 개선사항 반영
프로세스점검관점
  • 사업성과 향상을 위한 업무개선
  • 안정적 시설관리를 위한 업무협업도 제고
  • 공단 사업의 홍보강화를 통한 인지도 향상
  • 에너지 절감 노력
  • 안전사고 감소 노력
성장동력관점
  • 구성원의 적극적인 경영참여 유도를 통한 제안활성화 노력
  • 공단 미래성장동력 마련을 위한 신규사업 타당성 검토
  • 벤치마킹 강화